Details, Fiction and 호치민 빈홈 랜드마크

일도 할겸 베트남에 살고 싶어 준비도 하기 위해 한달간의 베트남 출장을 잡았습니다 우리나라 살기 힘들죠 다른것 보다 저에게는 너무 너무 너무 팍팍한 삶이 제 목을 너무 조아 오는거 같아

호치민에서 손꼽는 종합병원과 학교도 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호치민에서 가장 좋은 센트럴파크가 단지 옆에 있다.

하지만 호치민에서는 계속 아파트 개발을 하고 있다. 새로 생기는 단지들이 훨씬 럭셔리하게 지어져서 분양되고 있기 때문에 호치민에서 최소 럭셔리 아파트의 이미지를 유지하기는 어려울 거고(이미 최고 럭셔리는 아니다), 사람들 많이 사는 괜찮은 대단지 정도의 위상을 유지할 것 같다.

그 다음으로 소개하고 싶은 곳은 아파트카페인데요. 건물이 예뻐서 유명해지기 시작하면서 지금은 관광명소로 빠짐없이 more info 등장하기도 한다고 해요.

도시 지역에는 도시 지역을 관광하려는 주민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 버스 시스템이 있습니다.

평판이 좋은 부동산 중개소는 당신의 낙원이자 당신이 가질 수 있는 최고의 집이 될 것입니다. 우리의 주요 임무는 돈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상상 속의 집을 현실로 가져오는 것입니다. 당신의 만족은 우리의 목표입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모든 콘텐츠의 저작권은 (주)와그에 있으며, 이를 무단으로 이용할 경우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청 근처에는 맛집도 많고 구경할거리도 생각보다 많아서 코스로 딱 정하기보다는 이리저리 지나가다 들르기가 좋았던 것 같아요.

급하게 호치민에 돌아왔습니다 절대 사기를 칠거 같지 않았던 분이 저에게 사기를 친거 같아서 확인하기 위해 호치민으로 아주 급하게 돌아왔습니다 아직 확실치는 않아 많이 헷갈리네요 다른

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작성하신 게시글에 사용이 제한된 문구가 포함되어 일시적으로 등록이 제한됩니다.

사용자 이름이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십시오. 이메일을 통해 새 비밀번호를 만들 수있는 링크가 제공됩니다.

레스토랑은 일본 요리부터 이탈리아 요리, 피자, 라면점, 바에 이르기까지 많은 유명한 레스토랑이 갖추어져 있어 현지에 거주하는 외국인에게도 매우 매력적인 곳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